티스토리 뷰

풍선껌 부는법 - 풍선껌 크게 부는법. 풍선껌 크게 부는 팁.


의외로 풍선껌 크게부는 방법에 대해서 궁금해한다는 사실에 놀랬어요 ㅎㅎㅎ


그래서 오늘은 풍선껌 크게 부는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풍선껌 크게 부는 게 뭐라고 다들 ㅎㅎ


어렸을 때 친구들이나 가족들끼리 서로 풍선을 누가 크게 부는지 대결아닌 대결을 한 번 쯤은 


해보셨을거라 생각이 되는데요 ~~ 다들 해보시긴 하셨죠? ㅎㅎ


 



풍선껌을 크게 잘 부는 사람들은 보면 저 사람은 어떻게 터트리지 않고


저렇게 껌을 풍선껌을 크게 불 수 있을까? 종종 생각해보고


혼자 있을 때 크게 불어보겠다고 껌도 몇개씩 왕창 씹어보기도 했던 기억이 나네요 ~^^


지금 생각해보면 대수롭지도 않은 별 것도 아닌데 말이죠 ㅎㅎ


그래도 그 당시에는 잘 부는 사람들이 마냥 부럽고 따라서 해보고 싶었던 게 사실이네요 ~~


 



근데 한 가지 놀라운 사실!!!


풍선껌을 크게 부는 대회까지도 있다니 우리가 대수롭게 생각했던 풍선껌 크게 부는 것이


꼭 ~ 대수롭지 않은 일만은 아니였던 것 같습니다 ^^


사실 간단한 팁과 연습만 있다면 어렵지 않게 할 수 있는데 말이지요 ~~



실제로 풍선껌 대회가 있었다는 사진으로 증명!! ㅎㅎㅎ


우선 풍선껌을 잘 불기 위해서는 껌의 선택을 잘해야 한답니다 ~~


지금 위에 보이시는 왓따 껌이 풍선을 불기에 아주 좋은 껌이라고 하는데요? 


저도 아직까지는 왓따 풍선껌으로 불어보진 못해서 ... ;;


풍선껌을 잘 부는 사람들이야 어떤 껌이든 잘 불기도 하지만 


풍선용 껌으로 풍선을 불게되면 더 쉽고 크게 불 수 있답니다 ~^^



일단 풍선을 불려면 껌을 씹어야겠지요?? ^^ 껌을 씹어 단물이 어느정도 빠지로 부드러워질 때까지 씹어줍니다 ~


풍선껌은 비교적 양도 많으면서 살짝 질긴감이 있고 단물도 잘빠지는 편이예요 ...


어느정도 풍선을 불 만큼 단물이 빠졌다고 생각되시면 도전!!


혀끝부터 메롱하듯 풍선껌을 둘러주시고 고정시킨 후 앞으로 서서히 내밀어 준다음 


바람을 불어주는데 ~ 이 때 혀를 서서히 풍선에서 빼는것이 포인트! 일정 속도로 바람의 힘과 맞게 천천히 빼주어야 풍선이 안터져요!! ^^


주의할 점은 어느정도 크기가 커지게 되면 숨을 멈추지 말고 최대한 불어넣어 주어야 합니다 ~


 



풍선껌이 크게 부는게 뭐 대수라고 생각했지만 ㅎㅎㅎ


막상 검색까지 해서 크게 불어보고 싶었던 거라면 정말 잘 불어보고 싶은 생각이 있는거겠지요??


제일 중요한 사실은 아무리 설명해도 직접 시도해보지 않으면 안된다는 사실! ㅎㅎ


우리모두 풍선껌 크게 잘 불 때 까지 


도전!!! 좋은 날 되세요 ~~ ^^



  [꿀팁.정보] - 연봉별 실수령액 - 1억까지 총정리. 취준생을 위한 계산기 표.

 [꿀팁.정보] - 갤럭시노트5 공초 - 공장초기화. 노트5 포멧. 백업 및 초기화

[꿀팁.정보] - 민방위 연차조회 - 민방위 년차조회. 민방위 연차계산. 민방위 교육일정.

[꿀팁.정보] - 칼질 잘하는법 - 초보주부. 요리초보. 칼질잘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