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봉별 실수령액 - 1억까지 총정리. 취준생을 위한 계산기 표.


2016년 4대보험과 세금이 공제된 이 후의 실수령 금액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지 않을 수 없네요 ~


취업 준비생들에겐 무엇보다도 앞으로 내가 다닐 직장의 월급이 얼마인지 ...


연봉이 얼마인지 많이들 궁금해 할 듯 합니다


그러나 막상 연봉이라고 생각하면 매 달 실수령 금액이 얼마일지 도통 감이 오질 않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 내가 받는 연봉별 실수령 금액은 과연 얼마일까 ...


 



저도 얼마전까지 직장을 다녔던 사람이였는데요 ?


 연봉이 얼마다라고 말은 하지만 ~


정확히 매달 얼마를 받는지에 대해서는 저 뿐 아니라 많은 직장인들에게도 궁금할 수 밖에 없습니다


꼭 직장 취업을 앞둔 취업 준비생이나 취업을 앞두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동일하게 적용되는 이야기이기 때문에 관심이 가지 않을 수가 없지요 ~^^



 



연봉별 실수령액 을 알고 있어야하는 이유중에 하나를 뽑자면


실제로 자신이 매월 얼마를 수령하는지에 대해서 알고 있어야지만


가계를 잘 꾸리는데 있어서 올바른 소비패턴을 유지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람인에서 제공한 연봉별 실수령액 표를 참고해서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 ^^



내가 받고 싶은 연봉이 얼마인지 ~


얼마정도 받을 수 있는지 알고 본다면 앞으로 내 소득이 얼마이겠구나를 짐작할 수 있겠네요 ~


또한 앞으로 얼마의 연봉을 받아야지만 내가 받고 싶은 월급을


실제로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해서도 알 수 있구요 ...


년봉 4천만원 미만의 사람들이 제가 예전에 듣기로는 대한민국 70%에 해당한다고 했던 기억이 ...



4천만원이 넘는다는 건 우리나라에서 이미 중상위 층에 속해있다는 증거인데요


월 300만원 이상의 소득을 얻고 있는 분들은 여기에 속하시겠네요 ~^^



꿈에 그리는 1억 !!!


연봉이 1억이 넘으면 월 소득이 800만원 이상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


직장인은 아니지만 내년 소득 년 1억을 목표로하고 있는데 ~


1억을 벌려면 매월 800만원 이상을 벌어야 한다는 통계가 나오는군요 ㅎㅎㅎ


년봉 1억은 아마도 모두가 꿈꾸는 연봉의 기준이 아닐까 생각하는데 저만그런걸까요??


꿈을 크게 갖는 사람많이 더 큰 성취를 할 수 있다는 말들을 많이 하잖아요?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이 년 1억 이상의 연봉을 모두 달성하시게 되길 간절히 바래봅니다 !!!


 



지금까지 연봉별 실수령액 '나는 과연 얼마를 받을 수 있는가?' 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


도움이 되셨나요? ㅎㅎㅎ


사실 우울한 이야기지만 연봉별 실수령액 이 얼마인지가 중요한 게 아니라


무엇보다도 하루빨리 비정규직 문제의 해결과 청년취업 문제부터 하루속히 해결 되기를 바래본답니다 ~


대한민국 모든 국민이 행복한 삶을 살게 되길 기도해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