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글다양한 방송으로 매력 넘치는 연기와 뮤지컬 배우로도 유명한 김선경 나이와 이혼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배우 김선경은 올해 화제의 드라마인 부부의 세계에 엄효정 역으로 활약을 하기도 했습니다.

 

 

 

글현재 소속사는 다홍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키가 167cm로 비교적 큰 편이고 몸무게는 공식적으로 52kg 이라고 나와있습니다. 1991년 데뷔로 올해 29년차를 맡게 되었는데요 올해 김선경 나이는 53세라고 합니다.

 

 

 

 

글현재 소속사는 다홍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키가 167cm로 비교적 큰 편이고 몸무게는 공식적으로 52kg 이라고 나와있습니다. 1991년 데뷔로 올해 29년차를 맡게 되었는데요 올해 김선경 나이는 53세라고 합니다.

 

 

 

 

연기자 그리고 뮤지컬 배우로서 다방면 활동하고 있는 김선경에게도 안타까운 사연이 있는데요 바로 남편과의 이혼 이었습니다. 한참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던 시기인 2005년 38살의 나이에 전모씨와 결혼을 했습니다.

 

 

 

 

6살 연하였던 김선경 전남편의 직업은 금융맨으로 알려져 있는데 결혼 4년만에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 김선경은 전남편과 이혼 사실에 대해서는 서로에 대해서 문제가 있었던 것 같다고 하네요.

 

 

 

재혼에 대한 생각은 없지만 연애는 하고 싶다고 심경을 밝힌바 있는데요 ~ 믿었던 매니저에게도 사기를 당해 고생도 했었다며 완전히 깨졌다고 하네요. 앞으로 행복한 일들만 있기를 바래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