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성유리 남편 결혼 나이 안성현

디아코니오 2017. 11. 30. 22:36

대한민국 원조 걸그룹 아이돌인 성유리가 올 해 5월달 작은 규모의 스몰웨딩으로 비공개 결혼식을 했는데요 성유리 결혼 소식을 접하면서 성유리 남편에 대한 궁금증 또한 당연히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성유리 남편 안성현은 프로골프 선수로 알려져 있는데요.




2005년 KPGA에 입회해 2009년까지 프로선수로 활약하다 프로골프 생활을 접고 방송에 데뷔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작년 4월에는 SBS 골프 해설위원으로도 활약했다고 합니다.




성유리 남편 안성현은 성유리와 나이가 동갑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1981년생으로 올 해 나이가 37살로 알려져 있습니다. 성유리 결혼 후 집들이 음식사진을 공개해 한바탕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성유리는 집들이 요리를 플레이팅하는 시간만 두시간 반이나 걸렸다며 손님들 대접할만큼의 요리는 못된다고 말했다고 하네요. 성유리 안성현 부부는 4년 연예 끝에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한편 성유리 결혼식은 직계가족들만 참석해 가정예배로 식을 올렸고 식비용 전부 기부했다고 알려졌는데 성유리 아버지가 현직 목사님이라 예배 형식으로 결혼식이 진행되었습니다.



핑클멤버 4명중 옥주현을 빼고는 모두 결혼을 한 상태인데요 특이점이라고 한다면 이효리 이진 그리고 성유리까지 모두 스몰웨딩으로 결혼식을 진행했다는게 이색적이긴 합니다. 성유리 안성현 부부 오랫동안 행복하게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