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마전 알게된 품바사랑 버드리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버드리가 사람의 이름 일 줄 상상도하지 못했었는데요 품바 공연을 하고있는 버드리는 상상도하지 못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스타 였습니다.



이렇게 품바사랑 버드리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자 버드리남편이 누군지 나이와 수입 등 사생활까지 궁금해하는 분들이 나타나고 버드리공연만 쫒아다니는 사람이 있을정도라고 합니다.




버드리남편이 함께 품바 공연을 했었던 찌지리라고 잘못 알고계신 분들이 있으신 것 같은데 버드리남편은 찌지리가 아니고 이미 버드리공연을 같이 않한지도 벌써 1년이 넘었다고 합니다.




찌지리는 그저 친한 동생이자 동료로서 지내고 있다고 하는데요 품바사랑 버드리에 대해서 사적인 내용들은 개인신상이기 때문에 공개는 안된다고 하는데 다음에서 운영하고있는 버드리카페에 문의하면 알 수도 있다고 합니다.



버드리공연은 전국을 돌아다니며 각종 행사와 축제에서 만나보실 수 있으신데요 각설이품바 공연 이벤트 등 카페로 문의를 하시면 알아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버드리공연동영상 가장 최신에 올라온 공연동영상을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영상을보니 감기에 걸리셨는지 목소리가 거의 나오지 않는 가운데 공연을하시던데 유튜브에 들어가시면 많은 영상들을 시청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