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하면 떠오르는 많은 전자제품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가장먼저 떠오르는 것이 스마트폰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특히 캘럭시 시리즈 중에서도 갤럭시 노트(galaxy note 8) 시리즈는 S펜이라는 기능으로 정말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꾸준히 이용하게 만드는 매력이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8 (galaxy note 8) 광고를 본 많은 사람들이 핸드폰 광고도 광고지만 갤럭시 노트8 광고 촬영지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광고 촬영지가 어디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노트8 광고 촬영지는 페로제도라는 나라인데 스코틀랜드와 아이슬란드 및 노르웨이 중간에 위치한 나라로 총 18의 섬으로 구성되있는 국가입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는 다소 생소한 나라 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페로제도는 덴마크의 자치령 국가로 외교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를 페로제도가 자치 행사하고 있다고 합니다. 모국어인 페로어를 사용하지만 초등학교 3학년 때부터는 덴마크어를 배운다고 합니다.




페로제도의 특징은 나무가 없는 섬나라라는 점이 독득한 점인데 혹시라도 나무가 있다면 인위적으로 심은 것이라고 합니다. 끝없이 펼쳐져있는 초원을 트래킹한다고 합니다.



갤럭시 노트8 광고를 보고 핸드폰에 대한 관심 또한 있었겠지만 촬영지에 대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게되면서 페로제도에 꼭 한번 가보고 싶다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많아져 곧 관광 명소로 부각되지 않을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