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이서진 전여친들 나이 가족 총정리

디아코니오 2017. 11. 4. 17:37

삼시세끼 바다목장편에서 예능으로 활약중인 배우 이서진에대해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는 것들 중 하나가 바로 이서진 전여친들에 관한 내용인 것 같습니다. 이서진은 잘생긴 외모와 평소에 잘 관리해온 몸매 그리고 목소리에 많은 여자들이 좋아하는 대표 배우였는데요 이서진 나이 가족사항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서진 나이는 1971년생으로 올해 한국나이 47살로 나와있습니다. 1999년 SBS 드라마 '파도위의 집'으로 데뷔해 배우로서 그동안 굴직 굴직한 영화와 드라마에서 주연으로 활동해 왔습니다.



이서진 가족은 2남 1녀중 이서진이 막내인데요. 형이 한명있고 누나가 한명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아직 결혼을 하지않은 미혼남 입니다. 이서진 대표작으로는 '다모' '불새' '이산' 등이 아닐까 하네요.




이서진 전여친들로는 가장 많은 사람이 알고있는 배우 김정은인데요 김정은은 작년에 결혼한 후 현재 신혼재미에 푹 빠져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서진과는 2년만에 성격차이로 헤어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서진 전여친들 중에는 이효리도 있는데요. 최근 이효리는 '효리네 민박'을 통해서 현재 남편인 이상순과 행복한 제주도 전원생활을 공개하며 장안의 화제의 프로그램이 되기도 했었습니다. 사귄지 불과 3개월만에 헤어졌다고 하네요.



지금은 활동하지 않지만 1990년대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심은하와도 열애설이 있었는데요. 심은아와의 열애설이 정확히 사귀는 관계인지에 대해서는 확실히 밝혀지지 않았었습니다.



이 외에도 최지우와 김희선 등이 있지만 확인된바 없는 연애설에 불과하기 때문에 섣불리 이야기할 수는 없겠구요. 최근 삼시세끼에 출연했던 한지민과 연관 검색어에 오르기도 하는데 이서진 한지민 관계는 드라마를 함께 출연했던 것 때문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