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김소혜 성균관대 논란이되는 이유는

디아코니오 2017. 10. 20. 05:47

박지훈 성균관대를 비롯해서 아이돌들이 성균관대에 입학하는 것을두고 말들이 많은 것 같은데요 김소혜는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아이오아이 멤버가된 여자 아이돌입니다. 출연 당시에는 그렇게 큰 실력을 뽑내지 못했지만 꾸준한 노력을 통해서 결국 최종 멤버에 합류하게 되었죠.




김소혜 성균관대가 갑자기 이슈가 된 이유는 같은 프로그램 프로듀스 시즌2인 워너원 멤버인 박지훈 성균관대를 두고 거론되는 이유와도 같은 것인데요. 김소혜는 163cm 키에 48kg의 좋은 신체조건을 가지고있는데 드라마에도 출연해 연기를 인정받기도 했습니다.



김소혜와 박지훈은 모두 성균관대 연영과에 지원을 했기 때문입니다. 두 사람은 연영과 수시모집 실기를 보기위해 참여했는데 내신이 9등급인 아이돌들의 특례입학이 아니냐고 거론이 되기 시작한거죠.




김소혜는 평소 집안이 금수저 집안으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김소혜 아버지는 1인 엔터테인먼트를 차릴정도라고하니 어느정도인지는 예상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김소혜 성균관대 수시모집에 참여하는 날 아이오아이 같은 멤버였던 구구단의 강미나와 워너원의 박지훈을 포함해 3명의 아이돌이 동시에 성균관대 수시를 지원하게 되었는데요 결과가 어떻게 날지에 대해서 팬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이번 아이돌 성균관대 수시모집 참여를 두고 화제가 되는 이유는 아무래도 그동안 대학교 수시 입학에 대한 연예인들의 비리가 이어져 왔기 때문에 명문대인 성균관대가 아무리 실기 위주로 시험을 치룬다고 하더라도 내신이 좋지 않은 아이돌들이 지원하는 부분에 있어서 노파심에 관심을 보이는 것 같네요. 


 오늘의 핫이슈 보러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