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영학 아내 유서를 이영학이 제출하면서 이영학 아내 유서에 대한 경찰의 조사가 착수되었습니다. 어금니아빠 딸 친구 살해 사건으로 계속해서 화제가되고 있는 중에 사건 발생 한달 전 이영학의 아내는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알려졌었는데요 자살한 이영학 아내가 그동안 이영학의 의붓 아버지로부터 성적 학대를 당해왔다고해서 또 한번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이영학 아내는 이영학의 의붓 아버지로부터 그동안 8년동안 성적학대를 받았다고 하는데요 이 사실은 이영학씨 본인 입으로 이 사실을 직접 진술한 내용이라 더 큰 충격입니다. 이젠 하다못해 아버지의 며느리 성적 학대라니요.



이영학의 이러한 진술을 두고 심리학과 교수는 죄질이 더 무거워지는 것을 미리 방지하고자 이영학이 의도적으로 의붓아버지에게 책임을 전가하기 위한 전략적 행동이다라고 분석되기도 한다고 합니다.




이 과정에서 이영학 동영상이 확보가 되면서 사건 조사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데요 이영학은 '아내의 억울한 죽음을 밝혀달라'고 경찰에 요구했으나 이영학이 보관하고 있었던 충격적인 동영상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이영학 동영상 속에는 자신의 의붓 아버지가 이영학 아내에게 행했던 변태적인 성행위를 이영학 자신이 아내에게 시키는 장면을 촬영해 보관하고 있었다는데 정말이지 충격에 충격이 아닐 수 없네요. 평상시 문란한 일상 생활의 단편적인 모습을 엿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영학 아내 유서는 아내가 직접 수기로 작성한 유서가 아니고 컴퓨터로 작성된 유서라 실제로 이영학 아내가 작성한 것이 맞는지 아직까지 확실하게 밝혀진 것은 없지만 이영학 딸 친구 살해 사건에 모잘라 아내 성적학대라는 정황이 또 한번 엄청난 파장을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어떻게 이런 사람이 그동안 후원금을 받으며 호화롭게 살아왔는지 이해가되질 않네요.


 오늘의 핫이슈 보러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