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현주가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 이유로 실검 1위를 차지하고 있는데요 여성 게스트로는 처음으로 미혼 여성이 참석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김현주 나이와 김현주 남편에 대한 관심이 제일 큰 것 같은데요 김현주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김현주 남편은 없습니다.




김현주 나이는 1977년생으로 올해 한국나이로는 41살이고 만으로는 40이 되었네요. 나이가 40이 넘은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완전 동안외모를 자랑하는 김현주는 1997년 MBC 드라마 '내가 사는 이유'로 데뷔를 했습니다. 김현주는 키가 167cm에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네요.




김현주가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하면서 더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건 다름아닌 4명의 싱글 남성 출연자들 때문인데요 아무래도 장가를 가야 하는 나이에도 불구하고 아직 결혼을 안한 아들들을 둔 어머니들의 관심이 클 수 밖에 없겠죠.




김현주 남편 이야기가 나오는 이유는 아마 결혼안한 남성 출연자들 때문에 남편에 대해서 함께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 김현주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남편은 없습니다. 그런데 남편은 없지만 77년생 절친인 소지섭 언급하면서 함께 검색어에 오르고 있는게 눈에 띄이네요.




김현주는 고등학교 1학년 때부터 연예인이 되고 싶어 방송국을 집 드나들듯이 다녔다고 하는데요 그러던 중 고3때 하이틴 잡지 모델에 떨어졌고 화장코너 헤어스타일 모델을 대신 하게 되면서 대중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김현주는 연기생활중 잠시 공백기를 갖다가 2007년 '인순이는 예쁘다'로 복귀 후 2014년 '가족끼리 왜이래' 드라마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면서 2015년 드라마 '애인있어요'를 통해서 제2의 전성기를 맞게 되었는데 연기상 4관왕을 할 정도로 인기가 정말 대단했었습니다. 김현주씨도 하루빨리 좋은 짝을 찾게되길 바랍니다.


 오늘의 핫이슈 보러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