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로듀스 101로 데뷔한 강다니엘 복근이 화제가되고 있는데요 강다니엘 복근은 이번이 처음 거론된 것이 아니라 평소에도 상의 탈의를 하는 모습을 방송에서 종종 보여주기도 했고 무대에서도 복근을 자주 비췄고 강다니엘 복근을 보는 팬들은 그야말로 어쩔줄 몰라하고 있습니다.




어제 첫 방송이 된 SBS '마스터키'에서 강다니엘의 섹시한 복근이 공개되면서 여성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는데요 본격적인 게임에 들어가기전 팀원들이 옷을 갈아입는 장면에서 강다니엘의 복근이 공개되었고 주변 다른 출연진들은 감탄을 자아내죠.




이를 본 이수근은 강다니엘을 향해 "어떻게 몸이 이렇냐"며 놀라워하기도 했었는데 이수근의 반응에 강다니엘이 수줍게 웃어보이며 눈웃음을 치는데 그야말로 팬심 강하게 자극되는 순간이었습니다.




강다니엘은 평소에 매일 젤리를 입에 달 정도로 젤리를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젤리를 이렇게 매일 달고 살면서도 빨래판 복근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에 대해서 놀랍지 않을 수 없는데요.





강다니엘은 SBS 예능프로그램인 마스터키에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10분에 출연해 고정으로 만나보게되어 워너원의 강다니엘을 좋아하는 많은 여성팬들의 주말을 책임지게 되었습니다.



프로듀스 101 시즌2로 데뷔하게된 강다니엘은 1996년생으로 올해나이가 22살로 현재 워너원 맴버이자 MMO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활동하고있는 아이돌 가수인데 아마도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이제는 핫 한 연예인입니다.


 오늘의 핫이슈 보러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