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프로그램

아이돌학교 노지선 1등 센터확정

디아코니오 2017. 9. 30. 02:01

아이돌학교 노지선 1등 센터확정

노지선은 아이돌학교에 처음 입학해 20위권에 머물며 크게 두각을 보이지 않았던 노지선이 어느순간 23등에서 1위로 순위가 수직상승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었는데요, 노지선은 1998년생으로 올해나이 20살로 입학식때 밝혔던 좌우명이 '후회없는 날들을 보내자'가 좌우명이었습니다.




중학교때부터 가수의 꿈을 꾸었고 본격적으로 고등하교때부터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지금의 모습을 보면 좌우명대로 후회없이 하루 하루를 최선을 다해서 보내고 있는 것 같네요. 그래서 그랬을까요? 조금 전 끝난 Mnet 아이돌학교 방송 최종평가에서 노지선이 1등을하게 되면서 센터를 확정지었습니다.



노지선은 데뷔곡의 센터와 킬링파트를 동시에 맡게되고 단독 사진으로 패킹한 데뷔앨범 스페셜 에디션도 발매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아이돌학교 최종 데뷔 그룹은 뉴이스트, 세븐틴, 프리스틴 등 인기 아이돌 그룹을 성공시킨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한성수 대표가 프로듀싱 한다고 합니다.




생방송으로 진행된 아이돌학교는 최종 데뷔 멤버 9명만이 선발전에 나설 수 있었는데 노지선, 송하영, 이서연, 이새롬, 이채영, 이해인, 이나경, 백지헌, 장규리, 박지원, 유지나, 박소명, 이시안, 나띠, 배은영, 빈하늘, 김은서, 조유리 총 18명의 학생이 선발전에 나왔습니다.



'피노키오' , '환상속의 그대' , 'MAGICAL' 이라는 3곡의 신곡으로 무대를 꾸몄고 가장먼저 '피토키오'팀의 박지원, 이나경, 이채영, 박소명, 백지헌, 유지나가 나와 실력을 뽐냈습니다.



이어서 '환상속의 그대' 팀으로 이새롬, 이서연, 노지선, 조유리, 송하영, 장규리 특히 장규리는 지난주까지 1위를 해서 모든 사람을의 관심을 집중 시켰습니다.



마지막 'MAGICAL'팀 하위권 등수로 만들어진 팀인 이해인, 이시안, 나띠, 배은영, 김은서, 빈하늘이 끝으로 무대를 강렬하게 마무리 했습니다.




총 18명중 최종 선발된 9명은 지난주 생방송 문자 투표 및 온라인 선행평가 결과에 이날 생방송 진행중 문자투표 결과가 합산된 총점으로 선발되었습니다.



최종 선발된 순위는 1. 노지선, 2. 송하영, 3. 이새롬, 4. 이채영, 5. 이나경, 6. 박지영, 7. 이서연, 8. 백지헌, 9.장규리 순으로 최송 9명이 선발되었고 앞으로 데뷔 준비와 아이돌의 변신과정은 10월 20일부터 5주간 매주 금요일 7시에 Mnet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서 공해한다고 합니다.


오늘의 핫이슈 보러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