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람이라면 누구나 급똥이 마려울 때가 있기 마련입니다. 미리 알아두면 생활 속 좋은 팁일 수 있는 급똥참는법 어떤 방법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급하고 똥이마려워서 참다 참다 못해 팬티에 실수했던 경험들 왠만하면 다들 있지 않을까요? 



꼭 팬티에 싸는 정도까지는 아니더라도 참는대로 참다가 조금 묻어날때가 있기도 하죠. 이럴때를 대비해 급똥참는법 미리 알고만 있었더라면 아주 일시적이더라도 위기를 모면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찾으면서도 정말 한참 웃었는데 이건 급똥이라기 보다는 술한잔 드신분이 지하철 역에서 실수를 하신 것 같네요 ㅎㅎㅎ 지하철을 타고가는 도중에 급똥이 마려울 경우에는 다음 정류장에 내려서 해결을 한다지만 고속버스를 타고가는 도중에 급똥이 마렵게되면 정말 난감합니다.




급똥참는법 다양한 방법들이 있다고들 이야기하는데 보편적으로 이야기하는 방법이 몇 분 혹은 몇십 분 후면 화장실에 갈 것이다라는 머리속에 미리 새기라는 말이 있는데 다르게 말하자면 똥이 마렵지 않다라고 정신적으로 쇄뇌를 시키는 방법입니다. 우리의 뇌는 신기하게도 생각을 주입시키면 거짓말처럼 믿어버린다네요. 



가장 많이들 알고있는 방법이기도 한데요, 운동화 끈을 묶을 때처럼 한쪽 발 뒷꿈치로 관력근 주위를 눌러 똥이 나오는 것을 인위적으로 억제하는 방법입니다. 고속버스에서 급한 상황의 경우 의자위에 발을 올려 관력근 주위를 눌러줄 수도 있습니다.



급똥참는법 세번째로는 평상시 소화가 잘 안될때도 많이 사용하는 방법인데요, 엄지와 검지 사이의 손등과 손바닥 사이의 V자 주변을 눌러주면 효과가 있는데요 소화기관의 활동을 좋게해주는 이 민간요법이 왜 급똥을 참는데 도움이 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어찌됐든 효과는 정말 죽여준다고 하니까 급할때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급똥참는법 정말 직빵으로 해결된다고 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분홍색 알약으로된 정로환이 있다고 해요. 일단 먹는 즉시 설사의 물들이 굳어지면서 마렵지 않게 된다고 하네요. 이 외에도 잠을 자거나, 자장가를 부르거나, 슬픈 생각을 하거나, 엉덩이 때리기, 손톱을 깨무는 등의 다양한 방법이 있다고 하는데요, 제일 중요한건 자기 자신 스스로 가장 좋은 방법들은 따로 있겠죠. ^^ 급할 것 같은 신호가 있을때는 최대한 미리 해결하는게 진리인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