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돌학교 송하영 인스타 키 태도논란



아이돌 육성 프로젝트인 Mnet에서 방송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 방송 2회만에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면서 많은 관심이 쏠려있는만큼 뒷말도 많은 것도 사실입니다. 방송과 사진으로 보면서도 믿겨지지 않을 정도의 어려보이는 송하영은 올 해 21살의 나이로 아이돌학교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아이돌학교 1회 방송에서는 '프로듀스 101 시즌1'에서 아쉽게 떨어진 이해인이 1위를 했었는데요, 1위였던 이해인을 제치고 댄스 브레이크 선정에서 나띠와 함께 톱2로 선정되면서 네티즌들의 가장 많은 표를 받게 되었습니다. 



1주차 방송순위에서는 7위를 기록한 송하영은 무려 6단계를 건너뛰며 당당하게 1위를 차지하면서 방송을 시청하는 시청자들과 네티즌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인기가 더해지면서 이해인의 인스타도 함께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아래 이해인양의 인스타주소 링크를 남겨드릴테니까 들어가서 다양한 사진들을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등을 하게된 이 날 방송으로 인해서 송하영,나띠,타샤,빈하늘은 태도 논란에 휩싸이게 되는데 '40인 칼군무' 선두를 맡게된 이 네명이 연습 도중 다른 학생들을 지적한 것에 비롯되어 태도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댄스브레이크 선발전을 통해서 송하영과 나띠가 Top2로 선발되었는데 빈하늘과 타샤가 합류해 칼군무 W대형의 맨 앞줄을 책임지게 됩니다. 댄스 교사인 스테파니와 박준희가 없는 상황에서 우왕좌왕하는 학생들을 보고 송하영과 빈하늘이 나서서 연습을 주도하면서 송하영의 요구에 따라 연습을 시작했습니다.



연습과정에서 어느새 네명의 친구들이 연습을 주도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런 과정 속에서 송하영의 태도 논란은 시작되었고 다른 학생들이 불편한 기색을 내비치게 됩니다. 이런 과정을 본 스테파니와 박준희는 '시도는 좋았지만 방법이 잘못됐고, 네명이 끌고가는 방식은 아직 아닌 것 같다'며 지적하기도 했습니다. 앞으로 더 치열해질 아이돌학교 육성과정 속에서 송하영양의 활약을 기대합니다.


송하영 인스타 주소


송하영의 인스타에 들어가보면 '소중함을 잃지 말고 열심히 하자'라는 문구가 인상적이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