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맨 강재준 이은형 부부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바로 강재준 살찌기 전 모습이 공개되어 화제가 된 것인데요 강재준 아내인 이은형이 개그맨 강재준의 살찌기 전 사진을 공개했기 때문입니다.

 

 

 

이은형은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강재준 살찌기 전 사진을 보면서 남편이 이제훈을 닮았다면서 살찌기 전 사진을 보면 멋있다고 말했습니다.

 

 

 

 

옜날 강재준의 사진에는 복근이 보일 정도의 군살 없는 모습이 공개되었고 해변가에 앉아있는 살찌기 전 사진들도 이은형 인스타그램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지금 현재의 강재준의 모습이라고는 상상도 하지 못할정도로 마른 모습인데요 ~ 과거 사진을 보면 후덕한 지금과는 달리 마르고 샤프한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강재준은 올해 39살의 나이로 아내인 이은형과 1살차가 나는데요 키는 반대로 아내보다 10cm가 작은 166cm로 재밌는 부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보통 여자가 크더라도 이렇게까지 차이나는 부부는 처음 보는 것 같네요^^

 

 

개그맨 이은형과 강재준은 10년 가까이 연애를 해온 사이로 꽤 오랫동안 사귀다 결혼한 부부라 그런지 방송에서의 모습을 보면 잉꼬 부부중에 잉꼬 부부인 것 같아 보여서 보는 사람들도 흐믓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