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을 앞두고 올림픽에 관심이 쏠리기보다는 평창 롱패딩 파는곳에 대한 관심이 화제가되고 있는데요. 평창 롱패딩으로 인해서 롱패딩은 올 겨울 트렌드가 되버렸습니다.





평창 롱패딩은 실검에까지 2틀동안 오르내리면서 요즘 최고의 핫이슈라고 봐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현재는 온.오프라인 모두 품절상태라고 하는데 백화점 입구에 공문을 붙일 정도라네요.




현재는 연예인들까지도 롱패딩을 입고 인증할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특히나 신민아가 입고나온 화이트 컬러가 가장 대두되고 있고 하니, 박한별, 선미도 입고 나올정도로 장안의 화제가 아닌가 싶습니다.




평창 롱패딩 파는곳 그럼 어디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백화점, 롯데 면세점, 프리미엄 아울렛, 서울역, 인천공항, 김포공항, 제주공항, 강릉 월화풍물시장점 등에서 현재 판매가 되고 있는데요. 재입고 상황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평창 온라인스토어에 공지되어 있는대로 평창 롱패딩은 한정된 수량으로 기획한 상품이라 재입고가 바로 어제인 22일부터 이루어졌는데 밤샘을 하면서까지 기다렸다 구매할 정도로 사람들이 많이 몰렸다고 합니다.



평창 롱패딩 재입고된 상품은 일부 사이즈와 색상이 품절된 상태이고 그마저도 수량이 많이 남지 않았다고 합니다. 1인 1개씩만 구매가 가능하고 현장구매만 가능하기 때문에 기다렸다 구매한다고하더라도 순서대로 구매하다보니 자신의 사이즈나 원하는 색상 구매가 힘들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