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돌학교 이서연 인스타 사진 키 순위



Mnet에서 방영되고 있는 '아이돌학교' 리얼리티프로그램이 어제부로 세번째 방송을 했습니다. 총 41명의 지원자들이 입학을한 가운데 솜혜인이 첫 방송에서 건강상의 이유로 하차를 하게 되면서 40명의 아이돌 지망생들이 트레이닝을 받고 있지요.




3주차 방송인 어제의 방송에서는 입학생들의 1차 '데뷔능력고사를' 치르는 모습이 공개되었는데요, 아이돌학교 처음으로 팀 무대를 만들어야 하는 과정에서 이서연양의 노래실력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서연은 아이돌학교에 입학하기 전에 이미 YG 소속으로 연습생 생활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날 이서연이 속한 팀은 블랙핑크의 '휘파람'이란 곡을 선곡했고 같이 연습하는 팀원들은 이서연에게 '휘파람' 노래를 불러달라고 했지요.




이서연에게 부탁한 이유는 YG에서 연습을 했었던 연습생이기 때문에 YG의 노래의 발음과 맛을 잘 살리기 때문이였습니다. 팀원들 부탁에 노래를 부른 이서연은 노래부터 발성까지 완벽하게 YG의 스타일로 주변 동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YG의 GD의 손동작 등 연습생 시절때 베어있는 YG 스타일을 자연스럽게 보여준 것이 이서연은 '습관' '버릇' 같은게 있다며 어릴적부터 배운곳이 YG다보니 그렇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이서연은 현재는 소속사를 나온 상태이고 이해인은 이서연을 보고 '최상의 조를 만ㄴ들 수 있을 것 같다며' 칭찬했답니다.



다른 학생들에 비해서 이서연의 정보는 많이 없는 편인데요 이해인은 2000년생인 올 해로 18살 고등학교 2학년으로 입학시 좌우명이 '해도 후회, 안해도 후회라면 하고 후회하자. 라고 밝혔습니다. 앞으로 이서연 학생의 활약도 기대를 해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