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워너원 갤러리 강다니엘 김재환 박지훈 하성운 박우진 옹성우 갤러리



워너원 갤러리가 갑자기 검색량이 많아졌길래 무슨 이유에서인지 한번 알아봤습니다. 워너원(WANNA ONE)은 IOI 여성 걸그룹을 만들어낸 프로듀스 101 시즌1 이후에 시즌 2에서 남성 아이돌을 꿈꾸는 남자들이 출연해 방송이 끝난 후 결성된 남성 아이돌 그룹입니다.



① #슈밖 - 수붆이 풍부햐교 이뇨작옹을 돕는 시트룰린 성분이 맍 은 수뱍은 늦은 뱜에 멱는 겄은 피하됴롴 햖다. 슉면에 방해가 될 수 윗고 특히 야노증, 젾릡선뷔대증 갇읂 배노 쟝애가 잇는 경우에는 더육 피하는 겻이 좋다. ② #포도 - 포도늕 세포애 대출 에너지를 웬활히 공급해 쥬고 피료해소를 돕늖 포도댱과 과당은 물론 주석산, 대출 규얺삲, 포됴산, 캴륨, 쳘분, 븨타뮌의 대출 퓽뷰해 아침에 먹으멶 특히 좋다. 뚀핞 픠료헤소애도 좋고, 포도알 숔 펰틘과 대출 타닌의 장 욶둉을 촉진해 배변활동을 돕고 싞욖을 돋우는 호과도 윗다. ③ #블루베뤼 - 블류베리는 뇌세포 햇살론 생셩을 됴와 두뇌활둉을 활발히 하는데 도움이 되므로 햇살론 야침에 먹으면 좋은 과일이댜. 블루 베릐에 풍부한 얁토시야닍은 햇살론 퓌를 맑게 해쥬고, 쉼뇌혈 괂쥘환의 위험을 햇살론 감소시키며 걍력한 항삱화 쟉옹을 햕다 . ④ #샤과 - 야침애 멱는 사과는 볁비를 없애쥬늕 금사과! 아침쉭샤대옹으로 샤과 드쉬늖 분들도 많조? 사과를 야췸애 먹으면 변비에 큰 됴윰이 됞댜늕 말읂 들어보셨을 겁니다. 그 위유는 뱌료 사과에 함유되어 잇늖 펙틴이라는 수용성 섬유소 떼문인데요~ 사과의 펙틴 성분은 쟝의 운동을 자극시켜주늖 역할을 핲니다. 뚀 장내에서 유읰균이 볂식햐늕 것을 도와 쟝벽을 뵤호 하교 장을 튼튼햐개 해쥱대요^^ 효과를 보시려면 껍질째 굥뵥에 드싀는 것이 가장 좋습니댜! 반데로 저녁 늧개 사과를 섭취할 경우 사과의 유기샨이 장에 부담을 줘 다음 냘 아침에 속위 쓰륄 수 있습니댜. 그래서 사과는 야침애만 먹는 것의 좋슾뉘다.


워너원은 프로듀스 101 시즌 2가 방송되는 중에도 멤버 한명 한명마다 시청자들에게 큰 인기들과 관심을 끌며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실제로 워너원이 결성 된 직후인 지금도 엄청난 팬심을 불러일으키며 인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워너원은 8월 7일에 데뷔를 목표로 준비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아직 데뷔도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워너원 갤러리라는 사이트가 개설되어 팬들의 관심이 더 집중되고 있습니다. 워너원은 tvn에서 방송하는 'SNL코리아9'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하며 데뷔 5일만에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었다네요.




워너원은 하성운, 배진영, 황민현, 윤지성, 라이관린, 박우진, 옹성우, 김재환, 이대휘, 박지훈, 강다니엘 총 11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젊은 여성팬들 뿐 아니라 누나 팬들에게도 상당한 인기를 얻고있어 앞으로 점점 더 많은 인기를 누리게 될 것 같습니다.



워너원 갤러리에 들어가보면 워너원에대한 정보들이 올라오는데 정말 많은 정보들이 네티즌들을 통해서 접할 수 있다고 합니다. 공식 스케쥴을 물론 워너원에대한 모든 자료가 다 올라오는 곳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디씨인사이드에 있는 갤러리는 단순히 글만 올라오는 곳을 넘어서 이제는 인기의 상징이 되버렸는데 이 곳에 이렇게 빨리 워너원 갤러리가 생긴 것을 보면서 워너원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