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신혜선 나이 키 몸매 인스타 알아보기

디아코니오 2017. 10. 24. 19:16

박시후의 복귀작으로 주목받고있는 '황금빛내인생'에 박시후 상대역으로 나오고있는 신혜선이 요즘 주목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방영한지 한달만에 시청률 30%가 넘는 주말드라마로 대표적인데요 이드라마를 통해서 신혜선 뿐만 아니라 박시후도 역시 주목의 대상이 되기도 했습니다. 신혜선 나이와 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신혜선 프로필에는 왜그런지 모르겠지만 나이가 나와있지가 않습니다. 1989년생으로 올 해 신혜선은 나이 29살이 되었는데요 2013년 '학교 2013'으로 데뷔해 '아이가 다섯','푸른 바다의 전설'등의 작품활동으로 배우생활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신혜선은 세종대학교 예체능대학 영화예술학과를 졸업했고 현제 YNK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있는 배우입니다. 최근에는 영화 '하루'에 미경 역으로 출연해 스크린에서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신혜선은 큰 키만큼 몸매가 정말 뛰어난 여배우인 것 같습니다.




신혜선의 데뷔는 2013년도가 데뷔년도이긴 하지만 과거 이력을보면 2008년도에 젊은연극제 전국청소년독백대회 금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는데요 어렸을때부터 연기에 소질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박시후 신혜선이 출여중인 '황금빛내인생'은 흙수저인 여자 주인공의 이야기인데요 가짜 신분상승이라는 일이 생기면서 황금뱇 인생을 체험하는 가족 드라마입니다. 



신혜선의 키는 171cm로 키가 매우 큰 편인데요 얼굴은 완전 이쁘다 할 정도의 외모는 아니지만 사람들에게 끌리는 독득한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신혜선을 보고있으면 왠지 공효진이라는 배우가 떠오르게 되는데 두 사람이 키도 그렇고 풍기는 이미지가 왠지 비슷해 보이네요. 참여하는 작품마다 대박 작품을 만드는 신혜선의 앞으로의 행보도 기대가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