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OT이슈

장천 큐리 관계 사귀는 사이일까?

디아코니오 2017. 9. 25. 15:26

얼마전 종영된 채널A 에서 방영된 하트시그널에서 변호사인 장천과 배윤경이 서로를 선택하면서 둘 사이의 연애에 대해서 시청자들의 관심과 궁금증이 정말 대단했었는데요, 장천에 대한 관심과 인기는 지금까지도 식을 줄 모르는 것 같습니다. 장천 큐리 연관 검색이 되면서 둘의 사이가 사귀는 사이인지에 대해 많이들 궁금해 하는데요 장천 큐리 둘의 관계는 어떤 관계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천은 앞서 말씀드린대로 하트시그널에 출연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이미 많이 알려진 변호사이면서 이정도면 거의 공인 수준에 올라온 일반인 입니다. 큐리는 티아라의 리더로 활동하고있는 걸그룹 아이돌 가수지요.



장천은 배윤경과 하트시그널을 통해서 둘이 서로에게 관심을 표명했고 둘이 서로 선택하면서 연인관계로 발전하고 있는지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요즘 장천과 큐리가 만난 사실이 있으면 둘이 사귀는 것 같다라는 말이 나오게 됩니다.




장천은 친한 형들이 부르는 공식 행사에 참석했고 그 속에서 큐리와 두번 마주쳤을 뿐이다. 행사에 참석했던 사진을 올렸을 뿐인데 그 사진을 보고 사람들이 의심을 하는 것 같다라며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실제로는 말도 한마디도 못했다고 하네요.




장천 큐리 사귀는 관계인지에 대해서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더해지면서 네이트판에는 안면도 놀러갔다가 들린 휴게소에서 배윤경과 장천을 목격했다는 글이 올라왔고 장천의 인스타 그램에는 실제로 안면도에 다녀온 사진이 올라오면서 실제 장천과 큐리는 사귀는 사이가 아니라는 것을 짐작해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관심의 대상이 되다보니 사소한 행동 하나 하나가 모두 이슈가되고 화제가 되는 것 같은데요, 장천은 일반인이지 연예인이나 공인이 아니기 때문에 일반적인 사생활을 가지고 이런식의 이슈를 만드는건 장천 본인 당사자에게는 굉장한 부담과 스트레스가 아닐까 생각이 되어집니다. 장천 큐리 관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

댓글